에이닥스 스마트 오피스
거래처관리
우리회사 업무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주요기능소개

HOME   ·주요기능소개   · 거래처관리

- 거래처목록

  1. 전자결재 시리즈에 기본으로 거래처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거래처관리 한페이지에서 조회,문자발송,이력관리까지 온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거래처등급,법인개인별,지역별로 세부적으로 구분할 수 있어 영업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개별문자발송, 그룹문자발송 및 대금 청구및 기업간 거래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업자등록증,통장사본, 회사소개서(제품소개서,지명원)등을 곧바로 거래처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5. 대량의 엑셀자료의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기존 기간시스템의 자료이전이 용이합니다.

- 거래처이력관리

  1. 거래처영업 및 관리시에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는 이력을 거래처개별 이력을 기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분류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세부적으로 이력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 그룹별,개별 문자전송

  1. 환경설정에서 미리정해둔 문자발송문구를 사용하여 그룹 또는 개별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2. 대금독촉, 계좌번호 , 감사문자등 다양한 문구를 활용하여 영업활동시에 편리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