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스마트 전자결제
- PC, 태블릿, 모바일등 어느기기에서든지 문서열람 및 승인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환경에 맞게 기존 종이 문서형태와 유사하게 구현되어 작성 및 승인의 인터페이스 환경이 익숙하고 수월합니다.
- 출장이나 외근이 잦아 언제 어디서나 자료의 열람,검토,승인,작성이 필요하신 관리자 및 CEO분들께 도움을 드립니다.
- 전자결재,문서관리,품목관리,거래처(고객)관리,견적및 발주관리,청구관리,일정관리,목표(성과)관리등 내부 보고서 및 회의록, 고객청구양식폼등이 필요한 업체에 최적의 플랫폼입니다.
순차적인 알림통보로 실시간 확인가능
- 승인순서대로 알림메세지를 이메일로 통보해 드리고, 승인시 작성자에게도 알림을 통보하여 신속한 업무처리를 가능케 합니다.
- 해당 문서의 첨언기능으로 결재승인권자의 첨언을 확인하여 반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