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닥스 스마트 오피스

주요기능소개

HOME 주요기능소개 스마트전자결재

쉽고 편리한 스마트 전자결제

  1. PC, 태블릿, 모바일등 어느기기에서든지 문서열람 및 승인할 수 있습니다.
  2. 중소기업환경에 맞게 기존 종이 문서형태와 유사하게 구현되어 작성 및 승인의 인터페이스 환경이 익숙하고 수월합니다.
  3. 출장이나 외근이 잦아 언제 어디서나 자료의 열람,검토,승인,작성이 필요하신 관리자 및 CEO분들께 도움을 드립니다.
  4. 전자결재,문서관리,품목관리,거래처(고객)관리,견적및 발주관리,청구관리,일정관리,목표(성과)관리등 내부 보고서 및 회의록, 고객청구양식폼등이 필요한 업체에 최적의 플랫폼입니다.

순차적인 알림통보로 실시간 확인가능

  1. 승인순서대로 알림메세지를 이메일로 통보해 드리고, 승인시 작성자에게도 알림을 통보하여 신속한 업무처리를 가능케 합니다.
  2. 해당 문서의 첨언기능으로 결재승인권자의 첨언을 확인하여 반영할 수 있습니다.

상호명 : 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

울산 남구 대학로 93번길 울산대학교 산학협동관 711호

TEL : 1688-8081 / EMAIL : master@eztake.com

Copyright (c) 2016 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EZ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