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닥스 스마트 오피스
공지사항
우리회사 업무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HOME   ·고객센터   · 공지사항

- EIDOX V2 이용약관 내용입니다. > 공지사항

EIDOX V2 이용약관 내용입니다.       작성일 : 2018-11-15

본 약관은 EIDOX V2 Basic (Web based)버전을 기준으로 기술합니다. 

 

1. 본 프로그램은 귀사에게 본프로그램의 소유권이 아닌 본사 서버사용 조건으로 사용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2. 사용자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본 프로그램의 사용자관리 테이블에 저장된 사용자수를 말합니다. 
3. 최초 사용자수의 유효기간은 사용시작일(셋팅일짜)로 부터 1년간 입니다. 
4. 사용자의 증감이 있더라도 1년간 프로그램의 사용료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사용자의 증감이 발생할 경우 귀사는 본사로 사용자수를 통보해야 합니다. 
6. 사용자수가 증가했는데도 이를 통보하지 않고 무위로 사용중 적발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2개월 이상 사용료 납부 지연시 사용해지로 간주하고 모든 계정및 디비는 삭제됩니다. ( 디비복구시 별도의 디비복구비용추가 ) 
8. 3개월 이상 사용료 납부 지연시 계정의 모든 자료 및 디비는 영구 삭제처리 됩니다. ( 자료및 디비복구 불가 ) 
9. 본 프로그램내의 각종문서및 데이터파일등의 안전을 위해 백업은 본사의 백업정책에 따라  정기 및 수시백업을 실시합니다.
10. 본 프로그램의 백업파일은 데이터 복구시 사용되며, 귀사의 사용해지요청등으로 백업요청이 있을 경우 해당 백업본을 제공해 드리며, 프로그램 복구와 상관이 없는 단순한 보관용으로 정기적 또는 수시로 백업파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긴급상황 또는 별도의 협의에 의해 귀사는 일정 비용을 납부하고 백업파일을 정기 또는 수시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11. 프로그램의 사용종료일 전 귀사에서 백업을 의뢰한 건에 대해서는 본사는 성실히 백업을 해줄 의무가 있습니다. 
12. 백업이라 함은 본 프로그램의 실행파일및 그 파일을 지원하는 모든파일을 제외한 순수한 귀사가 직접 업로드한 데이터파일(데이터베이스파일,업로드된 파일등)들을 말합니다. 
13. 본 프로그램은 본사 개발일정에 따라 정기적 또는 수시로 업데이트 됩니다. 귀사는 프로그램의 수정요구를 원칙적으로 할수 없지만,별도 협의또는 계약에 의해 일정 개발비용의 지불로 수정요구를 할수 있습니다. 
14. 차기버전에 귀사가 금액을 지불한 개발건에 대해서 범용적으로 출시가 되었다면, 그 건에 대해서 귀사는 본사에 책임을 물을수 없습니다.

15. 본사는 귀사의 소중한 데이터 및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해 신의성실의 자세로 최적의 프로그램상태를 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에이닥스 스마트오피스